2019년 후시크리에이티브 후시워터 브랜드 계정 관리 및 콘텐츠 제작

임명재 19-09-25 17:48 679 0
후시크리에이티브 후시워터 브랜드 계정 관리 및 콘텐츠 제작



1. 캠페인 개요 : 온라인을 통한 브랜드아이덴티티 확보 및 매출상승


2. 제안배경

지난 2019년 8월 5일 출시한 후시워터는 국내 최초의 종이팩 생수로 다양한 환경보전캠페인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올 하반기부터 언론을 통한 보도자료 배포 및 배우 윤균상을 모델로한 CF, 셀럽 인스타그램을 통한 홍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후시크리에이티브의 종합광고 대행사 라온애드컴과 별도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를 통해 전체적인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으며
당사는 라온애드컴을 통해 본사(후시크리에이티브) 및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마케팅 전략과 정보를 전달받아 진행합니다.
구조가 복잡하게 되어 있어 유통과 마케팅의 중심에 있는 '라온애드컴'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1) 후시크리에이티브
친환경기업을 표방하여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피지정부를 통해 피지산 천연암반수 수입진행)

2) W재단
후시워터의 캠페인파트너. 유엔기후변화협약(UNFCCC)을 맺고 HOOXI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환경보전재단

3) 매일유업
후시워터의 살균, 제조 및 친환경용기 제작, 포장 및 HACCP 인증

4) 액트투 테크놀로지스
후시앱을 통해 리워드로 주어진 블록체인 W Green Pay(더블유그린페이) 운영 및 GDAC거래소 운영

5) 라온애드컴
후시워터의 유통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담당


3. 참고사항

1) 후시워터 http://hooximall.com
피지정부를 통해 수입하고 있는 천연암반수를 매일유업에서 살균, 종이팩으로 포장하여 유통. 종이팩 재생을 위해 1도 인쇄 사용.

2) W재단 https://www.gcrfund.org
환경보전재단으로 국제활동 및 블록체인 암호화폐 W그린페이 사업 진행

3) HOOXI앱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hooxi
기후미션(자발적 온실가스 감축 행동)을 통해 미션 포인트를 제공하도록 게임화된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앱(리워드 : W그린페이)
시총 2조원 가량의 가상화폐(ICO)추진. 탄소배출권을 개인이 구매할 수 있는 구조의 사업을 진행.

4) 유엔 https://unfccc.int/
기후행동을 통한 지속 가능한 개발, 기후캠페인, 탄소배출권 등 글로벌 과제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5) 그린피스 한국 https://www.greenpeace.org/korea/
1970년에 결성된 반핵(反核) 단체. 환경운동가 연합으로 다양한 환경관련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컨텍포인트

1. 라온애드컴
1) 이승훈 이사 : 유통, 홍보마케팅 총괄
rover7444@daum.net 010-3046-7444
2) 장현 이사 : 온.오프라인 마케팅 담당
25media@naver.com 010-9711-1779
3) 조승현 과장 : 경영지원
shcho@raonadcom.co.kr 010-6636-6385

2. 에스엔제이마케팅
김종일 실장 :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담당
jifighting@naver.com 010-9240-8237

3. 에이치엔에스커뮤니케이션
1) 임명재 부장 : 온라인 콘텐츠 마케팅 담당
media@hnscom.com 010-5447-5144
2) 한다경 매니저 : 브랜드 계정관리 / 콘텐츠제작
data@hnscom.com 010-5757-326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