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S
에이치엔에스
업무협조
서비스 진행
내부 공지사항
제안 및 아이디어
규정 및 양식
자료실
보안 자료실
전자결재
일일 업무
주간 업무
품의서
직출계
지출결의서
프로젝트
이지플레이
패션스타일
홈페이지
콘텐츠허브
카캐리어
잭팡
AD 플랫폼
콜엔드캐스트
뉴스크린
경영관리실
재무회계팀
솔루션사업본부
이지플레이
솔루션사업
기술개발연구소
개발센터
프로젝트 정보
연구 자료실
콘텐츠본부
큐레이션
기획제작
마케팅
회의록
광고사업본부
전략제휴팀
C/S본부
마케팅 공유 파일
CS관리
근태관리
근태관리
Home
>
콘텐츠본부
>
마케팅
글쓰기
제목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내용
웹에디터 시작
> > > 콘텐츠 마케팅 - 해쉬태그의 효용성 > > 페이스북 해시태그는 검색의 편의성을 위해 만들어졌으나 > 현재는 특정 주제에 대한 관심도, 지지도, 표현성을 나타내고 있음 > > > ● 국내 : 사안별 묶음 기능은 기본. 최근 트렌드는 '놀이', '드립'으로 활용 > 예시:#님하_댓글_좀_남기고가셈 / 가독성을 높이기위한 디자인 요소로 활용 > 트위터 : 해쉬태그 본연의 의미로 사용 > 인스타그램 : 해쉬태그 검색 중심 > > ● 글로벌(영미권) : 키워드 > 트위터 : 키워드 > 유튜브 : 키워드 > 구글플러스 : 키워드 > > > ● 페이스북: 페이스북의 해쉬태그는 추가 노출에 도움되지 않음 > > ● 트위터: 잘 구현된 검색 기능과 맞물려, 해쉬태그 검색 키워드로 묶어주는 기능 > > ● 구글플러스: 구글 해쉬태그 기능. 구글 검색결과에 해쉬태그 노출. 댓글 포함! > > ● 유튜브: 유튜브의 UI는 제목, 태그, 본문으로 구성된 구조. 기본에 충실함. > > ● 인스타그램: 태그 중심의 알고리즘. 해쉬태그 필수! > > [이 게시물은 마스터님에 의해 2017-03-30 17:30:32 기획제작에서 이동 됨] > >
웹 에디터 끝
링크
파일
파일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현재접속자
최근게시글
결재판 ( 진행: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