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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019년 페리에 이커머스 캠페인 제안 관련 요약 > > > > 1. 캠페인 개요 : 온라인을 통한 직접적인 매출상승 '이커머스 캠페인' > > > 2. 특이사항 > > 실무 담당자변경으로 인하여 수의계약이 아닌 경쟁계약으로 전환 > (실무자 오윤아 팀장의 기존 거래처들로 라인업 구성되고 있는 상황) > 작년 해당 캠페인 진행 업체로 프리젠테이션하여 구성 및 견적에 대한 내부심사 > 작년 캠페인의 성공으로 budget이 상승하였으나 기간이 길어짐(6개월 1억 5천만원) > (디지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포함한 종합적인 온라인 마케팅 플랜이 필요함) > > 1) 위협 요소 : 메조미디어, 나스미디어(국내 온라인, 모바일랩사) 등 대형 경쟁사 > > 2) 어필 포인트 : 가격 / 라인업 경쟁력 / 2018년 크래딧 > > 3) 담당자 변경 > > 2018년 > 총괄 : Andrew 대표 > 주 : 나은주 부장 > 부 : 김진솔 대리(중도퇴사) > > 2019년 > 총괄 : 나은주 수석(승진인사로 경영, 유통 및 마케팅 전체 총괄) > 주 : 오윤아 과장(신규입사) > 부 : 장성민 대리 > > 4) 컨텍포인트 > > 오윤아 매니저 : yoonah.oh@cuc.kr / 010-4255-4265 > 장성민 대리 : sungmin.jang@cuc.kr > 나은주 수석 : u.rah@cuc.kr > 마케팅팀 : cucmkt@cuc.kr > > > 3. 캠페인 제안서 작성 포인트 > > 1) 크리에이티브한 컨셉 :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콘텐츠 및 브랜드 연출 > > 2) 인플루언서 섭외 : 페리에의 고급스런 이미지에 부합하는 적절한 인물 선정 > (최소한의 budget으로 셀럽을 섭외하는 라인업 / 가장 어려운 부분, 실제 진행중도 모델변경이 잦음) > > 3) 스케쥴 관리 : 짜여진 일정대로 콘텐츠 제작, 포스팅 관리. 클라이언트 특성상 재촬영 및 수정 빈번 > > 4) 미디어 믹스 및 마케팅 채널 개발 : 확실한 채널 및 신선한 유통채널의 개발. > (각 밴더사 온라인몰 랜딩페이지로 링크 로테이션할 예정으로 CTR<클릭율> 또는 CVR<전환율>이 좋은 채널) > > 5) 최종 결과에 대한 목표 설정 및 리포팅 항목 > 일간 트래킹 수치 모니터링에 대한 결과 리포팅 항목(최종 보고서 작성시 이슈에 따른 콘텐츠 유입률 및 전환율 변동에 대한 원인 분석을 위해 필요) > > 6) HNS만의 차별점 > > > > 4. 완료보고서 작성 포인트 > > 1) 캠페인 요인 분석 업데이트 > ⑴ 키워드 검색 추이 그래프와 요인에 대한 추가 설명 > ⑵ 캠페인 이전과 이후의 buzz를 디테일하게 분석 > > 2) Summary + 캠페인 Implication 업데이트 > > ⑴ 이번 캠페인 성공요인 요약 및 분석 > - 키워드 선정이 잘됐다, (핵심 USP인 천연탄산수 활용 & 탄산수+페리에를 함께 노출) > - 단순 follower 수가 많은 인플루언서를 섭외 한 것이 아닌, 카테고리로 세분화 하여 타겟에게 임팩트 있는 인플루언서를 잘 섭외했다. > - 업로드된 이미지들이 프리미엄하게 보인다. (게시물 퀄리티가 높다) > - ○○회의 phase로 나누어 캠페인을 전개하여 꾸준하게 buzz가 유지되었다. > - 타겟에게 유의미한 채널을 골랐다… 등 > > ⑵ NEXT STEP 제안 > - 세일즈로의 linkage를 위해 차후 캠페인에서는 구매처를 노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쇼핑몰, 편의점 등) > - 단순 노출보단 컨텐츠 퀄리티 향상을 위해 컨셉이 가미된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릴리즈 한다 > - 키워드를 지속 관리한다 (long term 관점) > > > 5. 진행사항 > > 2/01 (주)CUC 나은주 수석 미팅 > 2019년은 매니저가 직접 핸들링 하여 다양한 업체의 견적 및 제안 비딩 예정 > (본인이 내부에서 실무부분을 도와줄 수 없으니 모두가 납득 가능한 제안과 견적이 필요) > 기존의 이미지성 캠페인에서 올 해는 확실한 매출신장이 가능하도록 몰과 연결하여 진행 > (추가로 필요한 인사이트가 있다면 tip을 줄 수 있음) > > 2/08 업데이트 된 HNS 회사소개서 전달(CUC 사내공유 완료) > > 2/18~2/22 RFP 전달 예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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