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S
에이치엔에스
업무협조
서비스 진행
내부 공지사항
제안 및 아이디어
규정 및 양식
자료실
보안 자료실
전자결재
일일 업무
주간 업무
품의서
직출계
지출결의서
프로젝트
이지플레이
패션스타일
홈페이지
콘텐츠허브
카캐리어
잭팡
AD 플랫폼
콜엔드캐스트
뉴스크린
경영관리실
재무회계팀
솔루션사업본부
이지플레이
솔루션사업
기술개발연구소
개발센터
프로젝트 정보
연구 자료실
콘텐츠본부
큐레이션
기획제작
마케팅
회의록
광고사업본부
전략제휴팀
C/S본부
마케팅 공유 파일
CS관리
근태관리
근태관리
Home
>
솔루션사업본부
>
이지플레이
글쓰기
제목
카테고리
선택하세요
미팅
일정
외근
오류
요청
세팅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내용
웹에디터 시작
> > > 2019.12.27 별별쇼핑 크리티 스마트스토어 송장 미전송 확인 요청 > > 업체명 : 별별쇼핑 > > 서버명 : 마스 > > 솔루션 : 플레이3pl > > 계정 : ufo6005/master/1111 > > 메뉴명 : 송장 전송 > > 내용 : 오더분류 : 포장완료 상태 / 배송일 2019-12-26 15:20:07 포장 완료 주문 18건 상태 > > 스마트 스토어로 송장전송이 되지 않아 업체 페널티를 받았다고 합니다. > 크리티에서 별별쇼핑측으로 페널티 받은것에 대해 크게 뭐라고 하시면서 > 안된 이유를 명확하게 알려달라고 하십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
웹 에디터 끝
링크
파일
파일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현재접속자
최근게시글
결재판 ( 진행: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