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S
에이치엔에스
업무협조
서비스 진행
내부 공지사항
제안 및 아이디어
규정 및 양식
자료실
보안 자료실
전자결재
일일 업무
주간 업무
품의서
직출계
지출결의서
프로젝트
이지플레이
패션스타일
홈페이지
콘텐츠허브
카캐리어
잭팡
AD 플랫폼
콜엔드캐스트
뉴스크린
경영관리실
재무회계팀
솔루션사업본부
이지플레이
솔루션사업
기술개발연구소
개발센터
프로젝트 정보
연구 자료실
콘텐츠본부
큐레이션
기획제작
마케팅
회의록
광고사업본부
전략제휴팀
C/S본부
마케팅 공유 파일
CS관리
근태관리
근태관리
Home
>
솔루션사업본부
>
이지플레이
글쓰기
제목
카테고리
선택하세요
미팅
일정
외근
오류
요청
세팅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내용
웹에디터 시작
> > > 2020년 3월 30일 새로고침 스마트스토어 취소 수집 여부 확인 요청 > > 업체 : 새로고침 (AG인터내셔널) > 계정 : SERO / MASTER / 1111 > 메뉴 : 취소 수집 / cs관리 > 취소건 검색 > 포장/배송완료건 취소 주문건 보류 해제 및 정상 복원 > > 내용 : 취소 연동이 되었으나 자동으로 취소수집이 되지 않아 업체에서 취소 주문건이 배송처리가 된 상태이며 > 네이버에서는 취소건들이 환불처리가 된 상태입니다. > 배송완료된 주문건이 강제 취소처리 되어 이부분을 해제할 방법이 없습니다. 자동취소로 처리된 부분 보류 및 취소 해제 부탁드리겠습니다. > 회수요청 및 반품 재고 입고 등 여러가지 처리해야할 부분이 많은데 수동으로 취소를 해제할 방법이 없습니다..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 >
웹 에디터 끝
링크
파일
파일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현재접속자
최근게시글
결재판 ( 진행: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