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S
에이치엔에스
업무협조
서비스 진행
내부 공지사항
제안 및 아이디어
규정 및 양식
자료실
보안 자료실
전자결재
일일 업무
주간 업무
품의서
직출계
지출결의서
프로젝트
이지플레이
패션스타일
홈페이지
콘텐츠허브
카캐리어
잭팡
AD 플랫폼
콜엔드캐스트
뉴스크린
경영관리실
재무회계팀
솔루션사업본부
이지플레이
솔루션사업
기술개발연구소
개발센터
프로젝트 정보
연구 자료실
콘텐츠본부
큐레이션
기획제작
마케팅
회의록
광고사업본부
전략제휴팀
C/S본부
마케팅 공유 파일
CS관리
근태관리
근태관리
Home
>
솔루션사업본부
>
이지플레이
글쓰기
제목
카테고리
선택하세요
미팅
일정
외근
오류
요청
세팅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내용
웹에디터 시작
> > > 일시 : 20년 7월 10일 > > 업체 : 새로고침 (해피문데이) > > 계정 : sero/master/1111 > > 내용 : 합포제외 시 주문서 사라짐 > > (새로고침 문의 내용 전문) > > [[[[금일 오후 2시 30분경에 이미영 고객님 각각출고를 위해 합포제외를 하였는데 주문서가 한개만 남고 하나는 사라졌습니다. > 그후 계속 주문건은 1개로 뜨다가 3시 8분경 사라진 주문서가 다시 조회가 되었습니다. (사라진주문건의 상품주문수량이 3개인데 1개 확인) > 3시 13분경 사라졌던 주문건의 상품주문수량이 정상적으로 3개로 조회되었습니다. > 이러한 현상이 뜬 이유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 > 고객명 : 이미경 > 출고번호 : 153077 ~ 153082 > > 내용으로 이전에도 발생한 합포제외 작업시 주문서 사라짐 현상이 반복되고 있고 > 업체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왜 일어나는지에 대한 설명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 로그 기록을 통한 명확한 내용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웹 에디터 끝
링크
파일
파일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현재접속자
최근게시글
결재판 ( 진행: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