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S
에이치엔에스
업무협조
서비스 진행
내부 공지사항
제안 및 아이디어
규정 및 양식
자료실
보안 자료실
전자결재
일일 업무
주간 업무
품의서
직출계
지출결의서
프로젝트
이지플레이
패션스타일
홈페이지
콘텐츠허브
카캐리어
잭팡
AD 플랫폼
콜엔드캐스트
뉴스크린
경영관리실
재무회계팀
솔루션사업본부
이지플레이
솔루션사업
기술개발연구소
개발센터
프로젝트 정보
연구 자료실
콘텐츠본부
큐레이션
기획제작
마케팅
회의록
광고사업본부
전략제휴팀
C/S본부
마케팅 공유 파일
CS관리
근태관리
근태관리
Home
>
솔루션사업본부
>
이지플레이
글쓰기
제목
카테고리
선택하세요
미팅
일정
외근
오류
요청
세팅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내용
웹에디터 시작
> > > 일시 : 2021년 10월 29일 > > 요청사 : 티몬 > > 1. SPC2 에서 확인되지 않는 내역 확인요청드립니다. > > * 왕복택배비 > * 쿠폰할인취소 > * 즉시할인취소 > * 환불차감액 > * 환불신청 사유 (현재 고객기재 사유만 확인가능) > * “파트너 왕복배송비 부담” 으로 고객님이 반품신청시, 파트너측에서 “왕복택배비(고객부담)” 추가청구한 내역은 SPC2에 확인되지 않는지 > * 현재, “왕복택배비” 로 확인되는 부분은 “왕복배송비 고객본인부담” 인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한지 > > > 저희 백화점 SPC에서 클레임주문건의 주문번호를 눌렀을때 출력되는 [클레임상세] 화면에 > 위와 같은 내역 표기가 가능한지 검토 부탁드립니다. > >
웹 에디터 끝
링크
파일
파일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현재접속자
최근게시글
결재판 ( 진행: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