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S
에이치엔에스
업무협조
서비스 진행
내부 공지사항
제안 및 아이디어
규정 및 양식
자료실
보안 자료실
전자결재
일일 업무
주간 업무
품의서
직출계
지출결의서
프로젝트
이지플레이
패션스타일
홈페이지
콘텐츠허브
카캐리어
잭팡
AD 플랫폼
콜엔드캐스트
뉴스크린
경영관리실
재무회계팀
솔루션사업본부
이지플레이
솔루션사업
기술개발연구소
개발센터
프로젝트 정보
연구 자료실
콘텐츠본부
큐레이션
기획제작
마케팅
회의록
광고사업본부
전략제휴팀
C/S본부
마케팅 공유 파일
CS관리
근태관리
근태관리
Home
>
솔루션사업본부
>
이지플레이
글쓰기
제목
카테고리
선택하세요
미팅
일정
외근
오류
요청
세팅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내용
웹에디터 시작
> > > 1월 4일 티몬 본사 미팅 내역 공유 드립니다 > > 일시 : 2022년 1월 4일 > > 장소 : 티몬 본사 > > 인원 : 김경세 본부장 / 유병주 팀장 / 티몬 백화점 사업부 / 입점 브랜드 대표 > > > 관련 이슈사항 참고만 해주시고 첨부 파일에 저희 HNS 쪽에서 확인해야 하는 사항들은 파란색으로 표기 해두었습니다. > > 나머지 관련 내용들은 티몬과 플랜 협의 후 공유 드리겠습니다. > > ----------------------------------------- > > > 22.01.04 > > 티몬 본사 미팅 내역 > > (이슈) > > 1. 브랜드별 비밀번호 설정을 진행 할 수 있는지 / 담당자가 별도로 설정해야 하는 경우가 많음 > (티몬 / 플랜 자체적으로 해결) > > 2. 반품 메시지 및 클레임 상세에 표시되는 undefined 값 처리 확인 (메모 표시 위치 확인) > > 3. [주문] 메뉴에 취소 및 클레임건 제외하여 정상 주문건만 보이도록 처리 가능여부 확인 > (상태바 선택하여 조회하도록 처리) > > 4. 주문수집과 동일하게 반품/교환/재배송관리 자동수집 > (티몬에서 서버 과부화 문제로 불가하다면 백화점 담당자들이 시간을 정해놓고 수집해야 함) > > 5. 송장 변경/티몬 전송 버튼 일원화 > (당장 사용에 큰 문제는 없어 기능개발 우선순위 아님) > > 6. 카카오 / SMS 발송 기능 > (개발 비용발생 됨-추가로 사용자가 SMS나 알림톡을 충전하여 사용해야 함) > > 7. 티몬 고객센터 직권 환불완료건에 대한 처리 메시지 내역이 존재한다면 브랜드SPC에 표시 > (티몬 SPC 및 API 확인해야 함) > > 8. 주문 > 엑셀다운로드시 상태값 추가가 가능한지 (라벨출력완료처럼) > (상태별 섹션을 나눌수있는지- 탭에 신규건 수량표시) > (개발 비용 발생 기존의 틀을 완전히 변경하여 적용해야 함으로 비용이 발생 함) > > 9. 주문 > 전송처리 확인 (현재 전송처리 안됨) > (내부 테스트 해보니 정상 작동으로 확인 됨) > > 10. 택배코드를 이용하여 한번에 택배사 분리처리 업로드 기능 체크 > (티몬에서 택배 코드 분류를 하지 않는다면 엑셀 텍스트를 인식하여 처리 하는 방법으로 수정 요청) > > 11. 티몬 신규주문건 브랜드SPC로 전송되는 시간 정확히 확인 (업체에서 30분이 아니라고 말함) > > 12. 부분취소건 실시간 동기화 처리 (취소>철회>발송시 배송상태가 실시간 동기화 안됨) > (메뉴 액션에 따른 메뉴 동기화가 바로바로 처리가 안됨>중복출고건이 발생 됨) > (실시간 상태 동기화 처리가 불가능 하다면 해당 부분도 백화점 담당자들이 수집,동기화 처리 해야 함) > > 13. 자동치환 기능 확인 (영문 대/소문자) > (사용자가 정자로 입력하도록 교육하는 방법이 제일 빠름) > (송장 등록 테이블에서 - 및 블랭크 공간은 제외 처리 하도록 수정) > > 14. 주문번호 1개당 1개의 송장번호가 업로드 되는 이슈 > 티몬 정책 문제 > > 15. 현재 티몬SPC 업데이트로 주소지가 다르면 주문번호가 동일하더라도 운송장번호 별도로 입력이 가능 함 > (우리 브랜드 SPC도 적용 되었는지 확인) > > 16. 티몬 SPC에 추가송장입력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관련 API가 있는지 확인 후 브랜드 SPC 적용 > (별도 개발 비용 발생) > > 17. 고객후기 티몬 API 없음 적용 불가 > > 18. 반품건 고객 확인이 어려움 > (플랜로지스 계약사는 플랜에서 원송장 정보를 가리지 않는 선에서 반품상품 제공) > (자체 발송 업체들은 문의하여 확인해야 함) > > 19. [문의] 수집 > 전송 처리 후 답변 수정 처리 API 존재하는지 확인 후 적용 필요 > > 20 . [문의관리] > 딜번호 클릭 활성화 하여 페이지 이동 가능하도록 수정 요청 > >
웹 에디터 끝
링크
파일
파일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현재접속자
최근게시글
결재판 ( 진행: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