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S
에이치엔에스
업무협조
서비스 진행
내부 공지사항
제안 및 아이디어
규정 및 양식
자료실
보안 자료실
전자결재
일일 업무
주간 업무
품의서
직출계
지출결의서
프로젝트
이지플레이
패션스타일
홈페이지
콘텐츠허브
카캐리어
잭팡
AD 플랫폼
콜엔드캐스트
뉴스크린
경영관리실
재무회계팀
솔루션사업본부
이지플레이
솔루션사업
기술개발연구소
개발센터
프로젝트 정보
연구 자료실
콘텐츠본부
큐레이션
기획제작
마케팅
회의록
광고사업본부
전략제휴팀
C/S본부
마케팅 공유 파일
CS관리
근태관리
근태관리
Home
>
솔루션사업본부
>
이지플레이
글쓰기
제목
카테고리
선택하세요
미팅
일정
외근
오류
요청
세팅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내용
웹에디터 시작
> > > 일시 : 2022년 1월 20일 > > 업체 : 보해물류 > > 메뉴 : 주문삭제 > > 내용 > > 해당 윤순영 고객 1월 19일 송장 발행 내역이 남아있는데 [플레이3PL] 상에는 해당 주문건이 조회되지 않음 > > 1월17일 발송된 윤순영 고객만 확인이 되고 있음 > > 사용자는 주문건이 존재하지 않는데 해당 송장이 왜 출력되었는지 저희쪽에 확인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 > 19일에 사용자가 업로드 처리를 하고 송장을 발행한것으로 보이는데 내역이 확인되지 않고 있어 > > 업로드된 내역 확인 요청드립니다. > >
웹 에디터 끝
링크
파일
파일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현재접속자
최근게시글
결재판 ( 진행: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