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S
에이치엔에스
업무협조
서비스 진행
내부 공지사항
제안 및 아이디어
규정 및 양식
자료실
보안 자료실
전자결재
일일 업무
주간 업무
품의서
직출계
지출결의서
프로젝트
이지플레이
패션스타일
홈페이지
콘텐츠허브
카캐리어
잭팡
AD 플랫폼
콜엔드캐스트
뉴스크린
경영관리실
재무회계팀
솔루션사업본부
이지플레이
솔루션사업
기술개발연구소
개발센터
프로젝트 정보
연구 자료실
콘텐츠본부
큐레이션
기획제작
마케팅
회의록
광고사업본부
전략제휴팀
C/S본부
마케팅 공유 파일
CS관리
근태관리
근태관리
Home
>
솔루션사업본부
>
이지플레이
글쓰기
제목
카테고리
선택하세요
미팅
일정
외근
오류
요청
세팅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내용
웹에디터 시작
> > > 31일 티몬으로 부터 백화점 SPC 테스트 및 수정 요청 메일로 왔던 내용입니다. > > > 점포 :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 파트너사 : 미식발전소(탑스플랜) > 브랜드SPC ID : msv2021 > 테스트 주문번호 : 3164010270 > 테스트 항목 : 주문 취소 동기화 > - 결제완료 30분 뒤 주문확인 완료 후 바로 주문 취소했을 시 브랜드SPC 동기화 소요 시간 > - 실제 취소 신청 상태의 주문건이지만, 브랜드SPC에 상품준비중으로 보이는 주문번호에 운송장 업로드 했을 시 반응 > - 주문 취소 승인 후 주문관리 메뉴의 클레임타입/상태 항목의 값 > > 정리 > 1. 브랜드SPC에서 확인된 신규 주문을 곧바로 취소 요청했을 시, 브랜드SPC에 즉각 반영되지 않음 → 실시간 동기화 적용 필요 (클레임 API는 실시간 동기화로 알고 있습니다.) > 2. 취소 신청된 주문건에 운송장 업로드 시 업로드 성공/실패 결과를 직관적으로 알 수 없음 → 운송장 엑셀 업로드나, 개별 [전송] 시 취소 주문 송장 업로드 불가 알럿 필요 > 3. 주문번호 클릭 후 보여지는 창과 메뉴 內 페이지의 값이 일치하지 않음 > >
웹 에디터 끝
링크
파일
파일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현재접속자
최근게시글
결재판 ( 진행:53 )